2016년 4월 19일 화요일

아메리카노-바라만 보아도 옆에만 있어도 나는 좋아~

아메리카노-바라만 보아도 옆에만 있어도 나는 좋아





세상의 많고 多 사람들중에 우리가 Let's meet
情 하게 됐어요 就是 운명같아
그대라서 감사해 날 ためた 人 只有 그대야
언제나 Always 행복하게 してあげる
*바라만 By most appearances, Only next to 있어도 나는 좋아 사랑이잖아
보고만 使 보고만 있어도 좋은걸 웃게돼
자꾸만 생각나 자꾸만 목소리 聞いて たい 잠시만 떨어져도
We 둘이라면 私たち 둘이라면 我是 행복해요
미소짓는 얼굴이 얼마나 사랑스런지 Don't know
온종일 그대만 생각하고 的 나
*바라만 보아도 옆에만 있어도 나는 좋아 Love come into the world.
看 Or when we have 報告だけ 있어도 좋은걸 笑,
감미로운 소리로 내게 愛の Song 불러줘
달콤하게 私に 사랑을 말해줘
*바라만 보아도 옆에만 있어도 나는 좋아 사랑이잖아
보고만 있어도 보고만 あっても 좋은걸 I'm people laugh I'm coming down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